- 내비게이션(Navigation)이란?
- 캐릭터가 씬 안에서 자연스럽게 이동할 수 있는 공간을 의미한다.
- 지나갈 수 없는 곳은 막고, 통과 가능한 구조를 명확히 해야 게임이 부드럽게 동작한다.
- 충돌(Collision)이란?
- 오브젝트와 캐릭터가 실제로 닿는지 아닌지를 판별해주는 시스템이다.
- 벽을 뚫고 지나가지 않도록 설정하는 데 사용된다.
- 스크린샷


- 동영상
사용 에셋
CarpentersWorkshop Static Mesh - Fab
Third Person Basic Template Map - Template
- 꾸미는 걸 잘 하지 못하여 오브젝트를 대충 흩뿌려 놓은 것첢 배치한게 좀 아쉬운데 나중에 배치 방법을 여러가지 배운 다음 다시 배치 해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