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 설정프로젝트 생성 방법 1. 레벨 생성개념 알고가기 레벨(Level):언리얼 엔진에서 하나의 맵 또는 공간을 의미하며, 프로젝트 안에 여러 레벨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각각 독립적인 씬처럼 작동합니다.Static Mesh:움직이지 않는 3D 오브젝트로, 벽, 바닥, 건물 등 레벨의 시각적 구조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대부분의 씬은 다양한 Static Mesh의 조합으로 구성됩니다. 레벨 만들어 보기 언리얼 에디터에서 파일 => 새레벨을 클릭하면 새 레벨 창이 뜨면서 월드 템플릿 4개가 뜹니다.빈 레벨, 빈 오픈월드를 누르면 아무것도 없는 레벨이 생성됩니다. 저는 과제를 수행하기 편한 Basic 템플릿을 골랐습니다Basic 템플릿엔 아웃라이너에 기본 라이팅, 겜플레이 세팅 등 기본적으로 세팅 되있는 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