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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E5 TIL] 레벨 생성 및 기본 오브젝트 배치

목표 설정프로젝트 생성 방법 1. 레벨 생성개념 알고가기 레벨(Level):언리얼 엔진에서 하나의 맵 또는 공간을 의미하며, 프로젝트 안에 여러 레벨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각각 독립적인 씬처럼 작동합니다.Static Mesh:움직이지 않는 3D 오브젝트로, 벽, 바닥, 건물 등 레벨의 시각적 구조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대부분의 씬은 다양한 Static Mesh의 조합으로 구성됩니다. 레벨 만들어 보기 언리얼 에디터에서 파일 => 새레벨을 클릭하면 새 레벨 창이 뜨면서 월드 템플릿 4개가 뜹니다.빈 레벨, 빈 오픈월드를 누르면 아무것도 없는 레벨이 생성됩니다. 저는 과제를 수행하기 편한 Basic 템플릿을 골랐습니다Basic 템플릿엔 아웃라이너에 기본 라이팅, 겜플레이 세팅 등 기본적으로 세팅 되있는 템..

[Unreal 톺아보기] 언리얼 엔진5와의 첫시간

언리얼 엔진5와의 첫시간 1. Unreal Engine 5에서 "프로젝트 생성" 단계의 주요 흐름은 무엇인가요?에픽 게임즈 런처를 실행하고, 언리얼 엔진 탭으로 이동합니다."새 프로젝트"를 선택합니다.게임 카테고리를 선택합니다.템플릿(3인칭, 1인칭, 블랭크 등)을 고릅니다.C++ 또는 블루프린트 기반을 선택합니다.프로젝트 이름, 위치, 플랫폼, 품질 설정을 지정합니다.설정을 마치고 "프로젝트 생성" 버튼을 클릭하면 완료됩니다.2. "에디터 인터페이스"의 핵심 요소 3가지는 무엇인가요?레벨 뷰포트 (Level Viewport): 작업 중인 씬을 시각적으로 보고, 액터를 배치하고 조작하는 공간입니다.콘텐츠 브라우저 (Content Browser): 프로젝트에 포함된 모든 에셋(모델, 텍스처, 블루프린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