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원 간 아이스 브레이킹을 하며 다양한 배경과 다양한 목표를 가지고 이 곳에 왔다는 것이 새로웠다.
내가 꿈꾸는 게임 개발의 하루를 24시간 타임 로그로 작성해보기
- 08:00
기상 & 가벼운 운동머리를 깨우고 하루를 준비하며 스트레칭 or 가벼운 산책 - 09:00
데일리 스크럼 미팅팀원들과 오늘의 작업 공유, 목표 정리
- 09:30
코어 시스템 개발게임 로직, AI, 물리 처리 등 집중 작업 시작
- 12:00
점심 & 휴식팀원들과 가볍게 식사하며 잡담도 나눔 (가끔은 플레이테스트 겸 작은 게임도 한판)
- 13:00
그래픽 / 레벨 디자인 파트 협업아트팀이나 레벨 디자이너와 의논, 구현물 맞춰보기
- 17:30
코드 정리 & 깃 커밋하루 작업 정리, 주석 추가 및 Git에 Push
- 18:00
저녁식사팀원 또는 혼자, 리프레시 시간
- 19:00
휴식 후 가볍게 게임 플레이
- 23:30
취침
언리얼 엔진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한 영상 하나 추천하고 이유 들기
https://www.youtube.com/watch?v=K3RUkOWHbIc&list=PLkHDai4yit5X9jk3Jv10QSwLn8Y7RQBwt&ab_channel=UnrealEngineKR
실제 언리얼 5로 제작된 게임을 보면서 동기부여하면 좋을 것같아서 가져와 봤습니다.
실제 언리얼 5로 제작된 게임을 보면서 동기부여하면 좋을 것같아서 가져와 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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