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
내 캐릭터가 특정 액터 주위에 가면 순간이동 되도록 만들기
개념 알고가기

Set Actor Ralative Transform: Target의 좌표나 회전, 스케일 값을 치환해주는 역활을 한다.

Get All Ators Of Class: 씬에서 Actor Class를 찾아주는 역활을 한다.


스피어 콜라이더에 캐릭터가 오버랩 되는 순간, 순간이동이 작동한다. 하지만 Location을 세팅해줘야 원하는 곳으로 가는 번거로움이 있다.

그래서 액터를 만들어 맵에 배치하여 좌표값을 조달 해줄 것이다.

게임이 시작하자마자 해당 Actor Class를 모두 찾는다. Actor의 갯수가 여러개일 수 있으니 배열로 찾아 저장한다, 저장한 배열의 타겟의 world Location으로 값을 가져오면 BP_Pump가 있는 곳으로 순간이동 할 수 있다.


배치 한다음 실행해 보면 잘 작동한다.
느낀점: 좌표활용을 잘하면 좋은 게임을 만들 수 있을 거같은 느낌이 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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