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havior Tree 구성 요소 상세 정리1. Root Node역할: 트리의 시작점. 반드시 하나만 존재함.특징: 자체 행동 없음. 자식 노드를 호출함.2. Composite Nodes Selector설명: 자식 노드를 위에서 아래로 실행. 첫 성공에서 멈춤.예시: 적이 보이면 공격 → 아니면 순찰 Sequence설명: 자식 노드를 순서대로 실행. 하나라도 실패하면 전체 실패.예시: 문까지 이동 → 문 열기 → 방 입장 Parallel설명: 자식 노드를 동시에 실행.예시: 이동하면서 감시도 함께 수행3. Decorator Nodes설명: 조건이 만족될 때만 노드 실행 허용예시: 플레이어가 보일 때만 실행종류: Blackboard, Cooldown, Inverter, Abort 등4. Task N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