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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20 1

[TIL] RPG 기획 구조 논의 및 Figma 시각화

오늘 한 일텍스트 기반 RPG의 전반적인 게임 흐름 및 시스템 구조에 대해 기획 회의를 진행함Figma를 활용하여 전체 게임 플로우 및 시스템 간의 관계를 시각적으로 구성함게임의 기본 스토리 방향과 플레이 흐름을 토의하고, 주요 시스템에 대한 분담을 정리함주요 기획 포인트게임 전체 흐름 구조 정의인트로 → 탐험/전투 → 보상/회복 → 상점 → 다음 진행 구간핵심 루프 구조를 기반으로 각 기능의 위치와 동작 타이밍을 구체화상점 시스템 및 아이템 구성 논의장비 상점 / 소비 아이템 상점 분리 운영아이템 분류 기준, 이름 체계, 구매/장착 처리 방식 개념 정리캐릭터 시스템 정리플레이어 캐릭터의 기본 능력치, 슬롯 기반 장비 구조 구상상태 이상, 스탯, 장착 효과 등 기능 확장 가능성 고려스토리 구성 방향 논의..

UE5 부트캠프(TIL) 2025.0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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