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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16 1

[TIL] 언리얼 엔진 – 인터페이스와 상속, 아이템 시스템

1. 인터페이스와 베이스(추상) 클래스의 차이점구분인터페이스베이스(추상) 클래스목적“이 기능 있음” 약속만 함“공통 동작/데이터”까지 구현구현/데이터함수 선언만, 구현/멤버 변수 없음함수 구현/멤버 변수 가능상속여러 개 동시 상속 가능한 번에 하나만 상속코드 재사용XO언리얼 예시IInteractableAItemBase2. 아이템 인터페이스와 베이스 클래스 구현 방법아이템 인터페이스 생성:UINTERFACE(Blueprintable)class UMyItemInterface : public UInterface{ GENERATED_BODY()};class IMyItemInterface{ GENERATED_BODY()public: virtual void OnPickup(AActor* Picker..

UE5 부트캠프(TIL) 2025.07.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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